[감일 더챔버 파크로지아] 역세권 주거복합시설, 감일지구 ‘더챔버 파크 로지아' 분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1-26 11:30 조회36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서울과 인접함 감일지구에서 주거∙업무∙상업시설을 다 담은 ‘올인빌(All in Village)' 개념을 내세운 주거복합시설이 분양된다.
‘더챔버 파크 로지아’는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에 총 2개 동, 각 지하 6층, 지상 10층 규모로
고급 주거시설인 오피스텔과 함께 멀티 오피스, 역세권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감일지구는 송파와 강동 바로 옆에 위치해 최근 이른바 ‘신(新)송파’로 불리는 입지다.
위례신도시와 미사지구보다 잠실권과 가깝고 서울 3호선 연장선 감일역이 예정되어 있어 기대감이 높다.
‘더챔버 파크 로지아’가 들어서는 위치는 향후 감일역이 들어설 예정인 지역 내 중심입지 사거리다.
이 단지는 공간의 한계를 넘어서 경계를 허문 공간 개념인 ‘메타플렉스’를 전반적인 사업지의 테마로 정의했으며,
주거공간은 물론 오피스와 상업시설에도 이 같은 개념을 도입한다.
‘더챔버 파크 로지아’의 주거 공간인 ‘챔버 레지던스’는 감일지구 내에서 희소한 중소형 평면이 주를 이룬다.
특화설계와 수요에 맞는 다양한 커스텀 옵션을 도입하는 한편 일부 평면에 세대별 개별 테라스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업무공간으로 마련되는 ‘챔버 스튜디오’의 경우 크기와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멀티 오피스’로 조성된다.
수요에 맞춰 다양한 크기와 옵션선택이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오피스 또는 주거공간, 쇼룸 등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전매 제한이나 대출규제가 없고, 오피스와 상업시설은 주택 수에 포함 되지 않는다.
사업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할 경우 강남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강동대로를 통해 인접한 송파지역의 주거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