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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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에이치와이마케팅그룹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 방침]을 마련하여 보호하고 있습니다.

(주)에이치와이마케팅그룹은 (이하'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 수집항목
회사는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름, 업체명, 연락처, 이메일, 연락처, 접속IP
- 선택항목:주소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일반문의 : 일반문의 접수내용 확인과 답변 처리
2. 분양문의 : 분양문의 접수내용 확인과 답변 처리
3. 임대문의 : 임대문의 접수내용 확인과 답변 처리
4. 채용문의 : 채용문의 접수내용 확인과 답변 처리
5. 온라인입사지원 : 입사지원자의 접수내용 확인과 답변 처리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일반문의 : 정보 보존기간 3년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삭제될 수 있음)
2. 분양문의 : 정보 보존기간 3년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삭제될 수 있음)
3. 임대문의 : 정보 보존기간 3년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삭제될 수 있음)
4. 온라인 입사지원 : 정보 보존기간 3년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삭제될 수 있음)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시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정보주체가 개인정보 제공 관련하여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홈페이지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 사용목적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기 위함이며,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수집 거부
쿠키에는 이름, 전화번호 등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저장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웹 사용이 불편해지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설정 방법의 예
1. Internet Explorer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2. Chrome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9.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물리적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안전조치의무)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회사의 내부관리계획은 행정안전부의 내부관리 지침을 준수하여 시행합니다.

2.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담당자를 최소화하여 지정하고 개인정보보호 교육 및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에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4.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안전조치의무)와 표준지침 및 고시 제8조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방지 제1항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 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트래픽의 통제(Monitoring)는 물론 불법적으로 정보를 변경하는 등의 시도를 탐지하고 있습니다.

7.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가 기록된 문서의 안전한 보관을 위하여 잠금 장치 설치 등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담당 부서전화번호이메일
경영관리부02-2659-0512~3hy00709@naver.com
11.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 방법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2.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1833-6972)
3.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4.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고지의무
회법률이나 서비스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 등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 사항을 게시하며,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게시한 날로부터 7일 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목적의 변경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최소 30일 전에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공고일자 : 2022년 08월 03일
시행일자 : 2022년 08월 03일